선셋 세일링

성인: $134  어린이: $102 월,수,금 출발

황금 시간의 어드벤쳐 세일링

사진작가들은 하루의 끝에 비치는 부드러운 금빛의 석양을 황금 시간이라고 부릅니다. 오후의 밝음과 저녁의 어둠 사이의 이 따뜻한 노을이 질때 카이카나니는 더욱 특별해 집니다. 선셋 세일링은 매주 월,수,금 제공됩니다. 해가 지는 몰로키니 분화구의 환상적인 모습을 경험해 보세요. 우클렐레 연주자 Dwight 이 연주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하는 샴페인 토스트! 낮에서 밤으로 변하는 파라다이스 마우이에서 세일링을 즐기며 따뜻하고 부드럽게 해가 지는 매케나 해안을 감상하세요.

null

맨발 탑승, 비치로딩

배에 탑승 시 신발과 소지품은 젖지 않도록 가방에 넣고 젖어도 되는 비치웨어를 입는 것을 기억하세요.

null

복장과 준비물

수영복이나 젖어도 되는 편안한 복장을 하고 배 위에서 걸칠 수 있는 겉옷과 비치타올을 준비해 오세요.

null

해양동물

고래 시즌 동안의 가장 있기 있는 해양 동물은 혹등고래이지만 돌고래, 거북이 뿐 아니라 바다 표범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null

셔틀 서비스

와일레아 지역으로부터 왕복 픽업 서비스는 일인당 $5이며 NEEDS PICK UP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예약 확정 후 추가 신청은 1-808-740-1941 한국어, korea@kaikanani.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픽업가능 지역: 레지던스인, 안다즈, 와일레아메리엇, 그랜드와일레아, 포시즌, 페어몬트, 호텔와일레아

null

음식 & 음료

BBQ 미트볼, 쉬림프 칵테일, 치즈&크레커, 과일, 프리미엄 오픈바 (칵테일, 와인, 샴페인, 로컬맥주)

null

위치

**클릭**매케나 말루아카 비치의 체크인 장소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