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키니 익스프레스 스노클링

성인: $91 어린이: $76

매일 출발

아침 일찍 북적이지 않는 몰로키니를 즐겨보세요.

카이카나니는 비치 탑승지인 매케나로부터 1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매일 아침 몰로키니에 가장 일찍 도착하여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몰로키니를 경험하게 됩니다. 어두운 밤으로부터 날이 밝아오는 고요한 새벽의 크루즈는 할레아칼라와 매케나 해안을 따라 하늘을 붉게 밝히며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시작합니다.  태양의 빛을 받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물고기들과 함께 투명하고 깨끗한 아침을 맞이해 보세요.  

Drinking coffee in the early morning light, a woman and child, and Kai Kanani II on the Molokini Express Snorkel Tour
null

환경오염 최소화

몰로키니 섬에서 가까운 매케나 출발로 연료 사용을 줄임으로써 환경오염을 최소합니다.

null

장비

스노클링 장비, 스노클링 레슨, 도수 있는 마스크와 부양보조장비, 해양 내츄럴리스트의 리프 투어가 제공됩니다.

null

해양생물

250여종 이상의 물고기와 거북이, 돌고래와 겨울시즌 동안 혹등고래까지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null

셔틀 서비스

와일레아 지역으로부터 배가 출발하는 매케나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는 일인당 $5이며 신청은 1-808-879-7218 (사무실) 또는 1-808-740-1941 *한국어), korea@kaikanani.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null

음식과 음료

컨티넨탈 조식 (빵, 과일, 요거트), 쥬스, 커피, 음료

null

위치

매케나 말루아카 비치의 체크인 장소 확인은 아래 지도를 클릭해 주세요.